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비스 Tvn 월화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오늘 첫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에서 서인국, 정소민이 영혼 소생 구슬로 안세하에서 안효섭으로 부활을 시켰습니다. 우연히 베푼 선의로 인해 인생이 꼬여 버리는 두 인물 '고세연'과 '차민'이 영혼소생 구슬을 가지고 꼬여버린 인생과 세상을 바로잡아가는 내용인데요. 첫방송부터 김사랑 씨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첫 회부터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박보영의 출연작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박보영, 안효섭, 권수현, 이시언, 한소희, 윤유선, 이성재, 이철민 하성광 등이 출연합니다.

영혼 소생 구슬이라는 것을 통해서 생전과 전혀 다른 얼굴로 부활하는 내용을 그렸는데요.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내용입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면 좀 더 이해가 빠릅니다.

첫 회에는 배우 김사랑 씨와 안세하 씨가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고세연과 차민을 주인공으로 나오며, 고세연은 잘생긴 외모로 변한 차민을 못 알아보기도 하는데요.

첫 회에서는 차민과 과세연이 달라진 얼굴로 살게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어비스의 영혼소생구슬 덕분에 미남으로 재탄생한 차민은 예비신부 장희진을 찾고 싶어합니다.

정소민과 서인국은 어비스로 차민과 고세연을 부활시키는 사람들인데요. 차민은 서인국과 정소민을 보고 화들짝 놀라기도 합니다. 

차민은 죽은 고세연을 어비스를 이용해서 부활시킵니다.

김사랑이 죽고 김사랑을 죽인 용의자가 되지만 안효섭은 김사랑을 박보영으로 소생시키는데요. 이제 겨우 1회만 방송되었는데 스토리가 점점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1회 2회 3회 4회 마지막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지난방송 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어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