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켜라 운명아" 후속작으로 오늘 첫방송된 "여름아 부탁해"가 첫 회부터 꿀잼 예약을 했습니다. 여름아 부탁해는 핵가족을 넘어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기에 가족의 사랑을 되짚어보게 하는 가족 드라마인데요. 입양으로 엮이는 가족들의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힐링 가족드라마입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30분에 KBS1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재방송과 다시보기는 아래를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여름아 부탁해는 무엇보다 난임부부, 입양아라는 소재를 담고 있어서 우리 시대의 진정한 가족애가 무엇인지 되돌아볼 수 있게 하는데요. 이영은, 이채영, 윤선우, 김사권 등이 출연합니다.

총 120부작으로 오늘 첫방송을 무난하게 시작했습니다. 일일드라마이기 때문에 가볍게 저녁식사를 마치고 가족과 함께 시청하기 좋은 드라마인데요. 아래는 등장인물 관계도입니다. 복잡하게 얽힌 관계들을 보면 뭐가 뭔지 모르지만 실타래를 잘 풀어가는 묘미도 있을 듯 합니다.

경이네 맛따라 향따라 블로그 참고

위의 인물관계도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lyj0088/221525547294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안녕하세요 모아나에요 &qu...

blog.naver.com

여름아 부탁해 첫 회부터 이영은과 김사권의 부부 생활에 위기가 찾아옵니다. 한준호(김사권)는 시험관시술을 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은 왕금희(이영은)를 걱정하는데요.

주상미(이채영)는 호텔에서 김기리와 하룻밤을 보냅니다. 외박하고 돌아온 아빠 주용진(강석우)에게 자기는 처녀가 아니고 이혼녀라고 대꾸하는데요.

극 중 이영은은 태양 같이 밝고 따뜻한 캐릭터라고 한다면 이채영은 예기치 못한 소나기를 품은 먹구름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내조의 여왕 왕금희와 잘나가는 성형외과의 한준호는 꿀 떨어지는 10년차 부부로 나오고, 천방지축 돌싱녀 주상미와 서양 요리 전문 셰프 주상원은 남매 관계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해당 방송을 매일 시청하면 좋지만 일일드라마라서 매일 보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재방송의 경우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해당 시간에 맞춰 TV로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다시보기 사이트

제일 편한 것은 다시보기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매일 매일 방송되는 드라마가 업로드 되며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아 부탁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