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임성한 작가가 6년만에 돌아왔습니다. 긴 공백기를 깨고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tv 조선의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인데요.

본방송 시청은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 바라며, 재방송 다시보기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대한 내용이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뤘습니다.

 

1회부터 몰아치는 내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본방송을 못 봤다면 재방송 등으로 시청 바랍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청 안내

 

본방송은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결혼작사 이혼작곡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아래를 통해 재방송 및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https://bit.ly/TV_FREE_Again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인물관계도

 

 

 

관전 포인트 1. 피비(Phoebe, 입성한)작가의 '명불허전 극본'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끌어당기는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 임성한 작가의 명불허전 극본은 '결사곡'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무기이다. '결사곡'에서는 다양한 작품으로 몰입감 넘치는 극을 완성한 피비 작가의 역량이 무한대로 발휘될 전망. 피비 작가는 탄탄한 필력을 바탕으로 30대, 40대, 50대 부부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 결혼과 사랑, 부부생활에 대한 공감 백배 내용으로 맛깔나는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관전 포인트 2. 유정준&이승훈 PD '감각적인 연출'

피비 작가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미니시리즈인 만큼 연출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피디한 전개와 임팩트 있는 장면들을 강조하면서 몰입감을 더해주는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하는 것. 인물 간의 미묘한 감정마저 놓치지 않는 섬세한 연출력의 달인 유정준 PD와 쫄깃한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텐션 업' 연출 이승훈 PD의 환상 시너지가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전 포인트 3. 배우들의 파격 변신

 

피비 작가의 작품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성훈, 이태곤 외에도 박주미-이가령-이민영-전수경-전노민 등 '결사곡' 배우들이 파격적인 변신을 선언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젠틀한 이미지를 드러낸 성훈, 이태곤, 전노민이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대담한 행보로 충격을 안겼던 상태. 특히 아내에게 맞고, 묘한 만남을 가지고, 그만하자고 선언하는 등 세 사람은 결이 다른 나쁜 남자로서의 면모를 분출시켰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애교와 날 선 경고를 넘나드는 박주미, 도도함과 울분에 찬 이중 면모를 소화한 이가령, 처연하고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전수경이 세대별 아내들의 심경을 오롯이 발산하며 폭발적인 전개를 끌어냈다. 더욱이 이민영은 베일에 싸인 송원 역으로 세 부부 중 한 부부에게 파란을 일으키는 인물로 등장,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파급력이 센 캐릭터를 연기하게 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욕먹을 준비마저 단단히 되어있다고 호쾌하게 속내를 밝혔던 배우들의 열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재방송 등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TV조선 뿐 아니라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digitalfreelif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