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명특급 윤여정

미나리 골든글로브 기념 특집

 

그것이 알고싶다는 결방이 되고 해당 시간에 sbs 문명특급이 방영됩니다. 바로 영화 미나리의 골든글로브 수상 기념 특집이 편성되었기 때문입니다. 3월 6일 토요일 밤 11시 20분에는 문명특급 윤여정 편이 긴급 편성되었습니다.

아래에서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내용 확인 바랍니다.

 

 

 

 

배우 윤여정 님의 문명특급 출연 영상에는 기존의 유튜브에 올라온 것 외에 미공개분이 특별 추가되었습니다.

sbs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는데요. 못 본 분들은 재방송 시청 바랍니다.

 

 

문명특급 윤여정 특집 시청 안내

 

sbs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http://bit.ly/SBS_ONAIR_VOD

 

SBS 온에어 24시간 스타TV ALL VOD 이용방법 총정리

SBS 온에어 안내 지상파 3사 가운데 하나인 SBS에서 각종 뉴스, 예능, 시사, 교양, 드라마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지상파 뿐 아니라 종편, 케이블에서도 양질의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하고

nomadbusinessman.com

 

 

문명특급 윤여정 편 재방송 다시보기

 

https://bit.ly/TV_FREE_Again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또는 다시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다시보기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hkloveme.tistory.com

 

mc 재제의 문명특급은 이미 많이 알려진 유튜브 채널입니다. 연반인 재제가 인터뷰를 하는데 해당 연예인에 대한 조사를 많이 하는데다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하고 싶은 곳으로 유명하죠.

이번 윤여정 선생님이 나온 영상은 지난 2월 25일에 올라왔고 200만뷰가 넘을 정도로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sbs 그알 방송시간에 방영될 문명특급 윤여정 편에서는 기존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뒷얘기들과 미공개 영상, 미방송분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3월 3일에 국내 개봉한 미나리의 골든글로브 수상을 기념한 인터뷰 확장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미나리가 이룬 업적은 알고 계신가요?

1980년대 미국 아칸소로 이주한 한인 가정의 이야기로 선댄스 영화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고 세계 최고 독립 영화제, 제 36회 선댄스 영화제에서 극영화 부문 심사위원 대상과 관객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2021 골든글로브에서 외국영화 최고상을 받았는데요. 지난해 기생충에 이어 엄청난 업적입니다.

현재 극장 개봉을 했는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미나리는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 윌 패튼이 주연으로 나오며 영화제에서는 관객들의 기립 박수 뿐 아니라 외신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문명특급에서 mc 재재와 처음 만난 윤여정은 본인의 호칭은 아무렇게나 불러도 좋다고 하자 재재는 언니라고 불러도 되냐고 너스레를 떨었는데요.

 

문명특급 개봉맛집 시리즈에서는 복습코너와 예습코너가 있으며 복습코너에서 윤여정의 필모그래피인 화녀, 하녀, 여배우들 계춘할망 등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화제가 되었던 패션과 인생 조언을 되짚어 봤구요.

 

 

예습코너에서는 미나리에 대한 인터뷰가 진행되었고 미나리를 출연하기로 결심한 계기와 정이삭 감독과의 일화, 촬영 중 제일 난감했던 순간 등을 회상했습니다.

현재 그알 게시판에서는 그것이 알고싶다가 결방되는 이유를 그것이 알고싶다가 취재해주기 바란다는 게시글이 올라올 정도로 결방에 대한 아쉬움이 큽니다. 그래도 이번 문명특급을 꼭 시청 바랍니다.

 

 

최신 드라마 예능 모음

http://bit.ly/Penthouse2_sbs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SBS 펜트하우스2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집값 1번지 교육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시즌2는 13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

hkloveme.tistory.com

 

http://bit.ly/Sisyphus_TheMyth_jtbc

 

jtbc 시지프스 재방송 다시보기(+넷플릭스)

jtbc 시지프스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지프스가 시작합니다. 조승우, 박신혜 주연으로 나오며 혁신적인 비주얼과 공간을 넘나드는 탄탄한 구성, 장르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

hkloveme.tistory.com

 

https://bit.ly/TV_CHOSUN_DRAMA

 

결혼작사 이혼작곡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임성한 작가가 6년만에 돌아왔습니다. 긴 공백기를 깨고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tv 조선의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인데요. 본방송 시청은 TV 조선 온에어를

wlsgml4365.tistory.com

 

http://bit.ly/RriverWhereMoonrises_KBS

 

달이 뜨는 강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kbs 온에어

달이 뜨는 강 재방송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 설화 속 평강과 온달의 사랑 이야기를 부활시킨 퓨전 사극 로맨스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는데요.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

tv.xn--9r2b17bgzd184a.kr

 

https://bit.ly/Luca_tvN

 

루카 더 비기닝 재방송 다시보기(+전편무료)

tvN 루카 더 비기닝 tvn에서 새로운 월화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루카 : 더 비기닝인데요. 오랜만에 배우 김래원과 이다희의 연기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계 없는 액션 본능으로 안방을 접수할

tv.xn--9r2b17bgzd184a.kr

 

https://bit.ly/agoodsupper_MBC

 

밥이 되어라 재방송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MBC 드라마 밥이 되어라 mbc 찬란한 내인생 후속으로 '밥이 되어라'가 시작합니다. 120부작으로 준비된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소박하지만 따뜻한 스토리로 여러분을찾

hkloveme.tistory.com

http://bit.ly/hellome_kbs

 

안녕 나야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kbs 수목 드라마 안녕? 나야! kbs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 주인공 반하니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 하니가 찾아와 나

tv.xn--9r2b17bgzd184a.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