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일전 중계

 

10년 만에 축구 한일전이 개최됩니다. 순수한 의미의 축구 친선경기가 열리는데요. 3월 25일 오후 7시 20분 일본을 상대로 올해 첫 A매치에 나섭니다. 자세한 중계 시청 방법 안내드리니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축구 한일전 중계 바로보기

 

10년 만에 개최되는 한일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의 중계방송은 MBC에서 단독 생중계합니다.

TV로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MBC 온에어를 이용 바랍니다.

 

http://bit.ly/MBC_ONAIR_LINK

 

MBC 온에어 이용방법과 로그인없이 이용하기 안내

MBC 온에어 이용방법 총정리 MBC에서 하는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등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의 경우만 해당되지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

hkloveme.tistory.com

 

 

 

아프리카TV, 카카오TV, 쿠팡 플레이, 트위치, 스팟에서도 방송됩니다.

쿠팡 플레이의 경우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Coupang_play_free

 

쿠팡 플레이 이용 방법 (+무료 보기) coupang play

쿠팡 플레이 이용 방법 쿠팡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이어 거대 플렛폼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구

hkloveme.tistory.com

 

WAVVE 에서도 생중계로 만날 수 있습니다.

 

http://bit.ly/WAVVE_TIP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3개월 100원 할인꿀팁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OTT플랫폼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애플TV, 디즈니+ 등이 론칭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왓챠플

hkloveme.tistory.com

 

 

 

남자 국가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 (24명)

 

 

GK : 조현우(울산현대), 김승규(가시와레이솔), 김진현(세레소오사카)

DF : 김영권(감바오사카), 원두재(울산현대), 박지수(수원FC), 김영빈(강원FC), 김태환(울산현대), 윤종규(FC서울), 홍철(울산현대), 박주호(수원FC)

MF : 주세종(감바오사카), 윤빛가람(울산현대), 남태희(알사드), 정우영(알사드), 이강인(발렌시아CF),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홋스퍼), 엄원상(광주FC), 이동준(울산현대), 나상호(FC서울), 황희찬(RB라이프치히)

FW : 이정협(경남FC), 조영욱(FC서울)

 

한국과 일본 축구 A대표팀이 친선경기를 갖는 것은 2011년 8월 삿포로 맞대결 이후 10년만입니다. 그 당시 한국은 0-3으로 대패했는데요.

 

이번 한일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황의조(지롱댕 보르도)는 클럽의 반대로 팀에 잔류했으며 황희찬은 소속팀 연고지 자가격리 규정으로 출전이 불발되었습니다.

 

벤투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은 이번 한일전 승리를 위해 핵심 멤버를 대거 소집했습니다. 이강인, 정우영 등 해외파부터 지난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활약했던 조현우, 홍철, 김영권의 이름이 대표팀 명단에 포함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해외파 전력이 상당수 빠졌지만 일본은 미나미노 타쿠미, 카마다 다이치, 엔도 와타루, 요시다 마야, 오사코 유야 등 주축 해외파 상당수가 참가합니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은 베스트 전력으로 맞서겠다고 예고했는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