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로파리그 결승 중계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L) 결승행 티켓은 비야레알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차지했습니다. 두 팀의 대결은 5월 27일 새벽 4시에 열립니다. 해당 경기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비야레알 맨유 중계 바로가기

 

유로파리그 결승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SPOTV_NOW_LIVE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 시청 방법 SPOTV NOW 무료 보기 채널번호 안내

SPOTV 및 SPOTV NOW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여러분은 스포츠 중계를 어디서 시청하시나요? 축구, 야구, 농구, 격투기 등 다양한 경기를 지상파 방송에서도 볼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경기의 경우만 방송

tv.digitalfreelife.com

 

유로파리그 결승 안내

 

일시 : 2021년 5월 27일 새벽 4시

장소 : 폴란드 그단스크

 


비야레알은 합계 스코어 2-1로 아스날을 제치면서, 구단 역사상 최초로 유로파리그 결승에 올랐다.
유로파리그에서 최고의 감독으로 불리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또 한 번 우승의 기회를 잡았다. 에메리 감독은 세비야 감독을 맡아 13-14시즌, 14-15시즌, 15-16시즌 3년 연속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아스날 감독이었던 18-19시즌에도 결승에 오른 경력이 있다.

현재 리그에서 9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스날은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노렸지만, 오바메양이 골대를 두 번 때리는 불운이 겹치며 준결승에서 탈락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는 합계 스코어 8-5로 AS로마를 제쳤다. 1차전에서 6-2로 크게 이기며 여유가 있었던 맨유는, 2차전에서는 로마의 공세에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수문장 다비드 데 헤아의 선방쇼가 없었더라면 결승행 티켓 주인공은 달라졌을지도 모른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맨유 부임 이후 첫 우승 기회를 맞았다. 솔샤르 입장에서도 결과물이 필요한 시점인 만큼, 우승을 위해 모든 전력을 쏟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