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시작됩니다. 맨시티와 첼시가 우승컵을 놓고 맞대결을 펼칩니다. 해당 경기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시청 방법은 아래에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2021_Champions_League_Final

 

2021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바로가기(맨시티 vs 첼시)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곧 시작합니다. 맨시티와 첼시가 우승컵을 놓고 맞대결을 펼칩니다. 해당 경기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맨시티 첼시

tv.digitalfreelife.com

 

챔피언스리그 결승 안내

 

일시 : 2021년 5월 30일 새벽 4시

장소 : 포르투갈 포르투

 

챔피언스리그는 유럽클럽대항전으로유럽클럽들의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형태의 대회라고 보시면 됩니다.

 

5월 30일 새벽 4시 첼시와 맨시티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맞붙습니다.

 

 

첼시와 맨시티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같이 뛰고 있는 라이벌이기도 합니다. 같은 잉글랜드 팀끼리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붙게 된 경우는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잉글랜드 더비로 가장 최근은 2년 전에 리버풀과 토트넘이 있었고, 그전에는 2008년에는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있었습니다


첼시는 2012년 챔피언스 우승 이후 두 번째로 빅이어에 도전합니다.
맨시티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오른 9번째 잉글랜드 팀입니다. 이탈리아 팀과 독일 팀이 각각 6 팀들이 챔스 결승전에 올랐었습니다.

 


맨시티와 첼시 모두 이번 결승전까지 4골만을 실점했으며, 2006년 결정전에서 바르셀로나 (4골)가 아스널 (2골)과 맞붙은 이래 2 팀의 결승 진출자 중 가장 낮은 실점 합계입니다. 어느 쪽도 이번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2점 이상 실점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는 스포티비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시청 방법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SPOTV_NOW_live

 

스포티비 나우 시청 방법 SPOTV NOW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및 SPOTV NOW 온에어 국내의 대표적인 스포츠 채널이 있다면 SPOTV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격투기 등 다양한 경기를 지상파 방송에서도 볼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경기의 경우만

hklove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