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265 중계

 

이번 주말 격투기 팬들이 좋아하는 UFC 265 경기가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메인이벤트로 헤비급 매치가 있습니다.

해당 경기 중계는 SPOTV ON, SPOTV NOW에서 생중계 됩니다. 해당 경기 시청은 스포츠라이브 실시간 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 일정

 

2021년 8월 8일 일요일 오전 7시 00분(한국시간)

 

UFC 루이스 가네 중계 바로가기

http://bit.ly/SPOTV_NOW_LIVE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 시청 방법 SPOTV NOW 무료 보기 채널번호 안내

SPOTV 및 SPOTV NOW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여러분은 스포츠 중계를 어디서 시청하시나요? 축구, 야구, 농구, 격투기 등 다양한 경기를 지상파 방송에서도 볼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경기의 경우만 방송

tv.digitalfreelife.com

UFC 265 경기 일정

 

언드카드 경기는 8월 8일 오전 7시부터 진행됩니다. 

언더카드 경기는 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UFC 메인카드 경기는 8월 8일 낮 11시부터 진행됩니다. SPOTV ON 과 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합니다.

루이스와 가네의 경기는 제일 마지막 순서가 됩니다.

메인카드

 

[헤비급]

 데릭 루이스 vs 시릴 가네 

 

[밴텀급]

조제 알도 vs 페드로 무뇨즈

 

[웰터급]

마이클 키에사 vs 빈센트 루케

 

[여성 스트로급]

테시아 토레스 vs 안젤라 힐

 

[밴텀급]

송야동 vs 케이시 케니

 

해당 경기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SPOTV ON 스포티비 온 채널에서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TV 시청이 어려우시다면 PC와 모바일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를 이용하시면 되며 아래에서 시청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강한 펀치력을 자랑하는 데릭 루이스는 UFC에서만 12번의 KO 승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UFC 전 체급 통틀어 최다 KO 승 기록으로 웰터급 맷 브라운과 나란히 공동 1위에 올라있다. 4연승의 루이스는 올해 UFC 헤비급 챔피언 프란시스 은가누와 대적할 유력한 도전자로도 언급된 바 있다. 가네와의 잠정 타이틀전을 먼저 펼치게 된 루이스는 "가네는 위협적”이라며 “재미없지만 똑똑한 파이터여서 나와 재미있는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다 KO 승리’ 기록을 자랑하는 루이스가 가네에게 첫 패배를 안길 수 있을까.

루이스가 상대할 시릴 가네의 무패행진은 어디까지 이어질까? 가네는 올해 로젠스트루이크와의 대결에서 승리해 UFC 헤비급 랭킹 3위로 급부상했고, 바로 직전 경기에서 알렉산더 볼코프와 불꽃 튀는 타격전을 펼치며 ‘9전 전승’이라는 기록을 이어갔다. 이번 대회에 앞서 가네는 "루이스는 100% 헤비급의 최정상 선수"라고 치켜세우는 반면 "웰-라운드(well-rounded) 하지 못한 선수"라고 단점을 저격하기도 했다. 뒤이어 "루이스의 장점인 양쪽 손 강한 악력을 조심해야 한다"며 경계했다. 무에타이 챔피언 출신으로 출중한 타격 능력을 자랑하는 가네가 무결점 기록으로 챔피언 벨트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