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민갑부 네잎클로버 택배 홈페이지 주문 방법

토끼부인의 숨은공간 (*&^)%$*@#%^ 2021. 9. 28. 19:20
반응형

서민갑부 자동차매트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채널A의 서민갑부에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공을 한 갑부들의 사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서민갑부에서는 맛집 뿐 아니라 갑부가 운영하는 쇼핑몰이 무엇인지 궁금할텐데요. 이번에 소개된 서민갑부 홍인헌 사장은 네잎클로버 전문가입니다. 아래에서 구매방법과 사이트주소 확인 바랍니다.

서민갑부 자동차매트 구매 링크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 매트를 택배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https://foodclover.com/clover

 

 

푸드클로버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네 잎 클로버! 특별한 날에 네 잎 클로버를 얹어 더욱 의미있는 음식을 만들어보세요

foodclover.com

 

 

28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네잎클로버 시장성을 미리 알아본 혜안으로 연 매출 31억 원을 달성한 갑부 홍인헌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풀밭을 들여다보면 대개 네잎클로버 보단 세잎클로버가 눈에 띈다. 하지만 인헌 씨의 농장에서는 대량의 네잎클로버를 만나볼 수 있다. 몇 년 전, 국내에선 희귀했던 네잎클로버 시장의 비전을 알아본 인헌 씨는 외국 자료까지 찾아보며 밤낮없이 네잎클로버 연구에 몰두했는데, 그 결과 새로운 품종 개발로 20년 동안 독점 생산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그는 시장의 영역을 넓혀, 식용이 가능한 네잎클로버를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말로는 쉽지만 네잎클로버를 식용 가능한 식물로 등록하는 과정은 마냥 쉽지는 않았다는데. 방법은 물론, 알려주는 사람도 없어 스스로 인터넷을 찾아가며 자문했고, 결과적으로 식약처를 통해 네잎클로버 식용 등록법을 알아냈다. 등록 비용도 만만치 않았지만, 미래를 위한 아낌없는 투자를 몸소 감행했다. 그 덕분에 인헌 씨는 현재도 식용 네잎클로버를 적용한 메뉴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인헌 씨가 아낌없는 투자를 감행할 수 있었던 근본적인 이유는 네잎클로버 사업 전 운영했던 화훼사업에서 얻은 매출의 도움이 있기에 가능했다. 둘째 매형이 화훼계의 선구자인 덕에 자연스레 화훼 쪽에 관심을 가졌고 어려움 없이 사업에 뛰어들었고, 이어 대형마트에 화훼를 독점 납품하게 되는 성과를 올렸다.


하지만 인헌 씨는 IMF 외환위기로 부도를 맞게 되었다는데.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보겠다는 마음으로 인헌 씨는 인기 화훼 품종들은 전부 외국산이 차지한 것을 보며 국내산 품종을 하나 개발해보자 마음먹었고, 화훼업을 하면서 네잎클로버 개발에 힘썼다. 결과적으로는 일반 화훼 상품만 연 매출 약 15억 원, 네잎클로버 단독 연 매출 약 16억 원을 달성하며 총 31억 원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다고.

 

네잎클로버의 시장을 넓히기 위해 꾸준한 노력하고 있는 인헌 씨의 네잎클로버 사랑은 9월 28일 화요일 밤 8시 1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갑부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화요일 밤 8시 10분 방송.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