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이용방법 및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룩시장 생활정보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 신문 자주 보시죠? 집 근처에 꼭 이런 생활정보지를 놓는 가판대가 있는데요. 교차로, 벼룩시장, 사랑방 등 여러 종류의 생활정보지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거나 부동산을 알아 보시거나 일자리를 찾으실 때는 이런 생활정보지가 참으로 유용하거든요.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여러 구인구직 사이트도 좋은데요. 지방쪽은 정보찾기가 어렵고 있더라고 별로 없습니다. 아무래도 지방 쪽에서는 이런 생활정보지가 더욱 유용한 듯 싶은데요. 부동산 뿐 아니라 구인구직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벼룩시장을 이용하셔서 찾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경주 벼룩시장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벼룩시장 메뉴를 누르셔도 상관없습니다. 

경주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좌측 상단의 메뉴에 구인구직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벼룩시장 신문보기가 있는데요. 이것은 나중에 설명드릴께요. 먼저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경주에서도 지역별로 일자리를 알아보실 수도 있구요. 업직종별, 테마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업종이 있다면 지역을 검색하시고 업종을 선택하시면 좀 더 자세하게 검색이 되겠네요.


PC에서 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벼룩시장 웹을 이용해서 구인구직을 살펴보셔도 되구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앱의 경우 경주 뿐 아니라 전국이 검색되기 때문에 우리동네 일자리 또는 지역을 경주로 선택하셔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은 벼룩시장에서 구인구직만 따로 모아서 제공하기 때문에 구인구직만 원하시는 분들은 앱을 다운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직업별, 업직종별, 테마별로 원하는 구인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내 위치'주변의 일자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개인 또는 기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셔서 이용하시면 내가 원하는 정보만 선별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역이나 업직종, 급여 등 선택한 조건에 맞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통해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주 벼룩시장 첫화면에서 오른쪽 끝부분에 보시면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신문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신문이 나오는데요. 메뉴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하면 구인구직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주 벼룩시장 신문은 평일 월~금요일까지 매일 발행되구요. 지난 날짜의 신문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좋은 일자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