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일본 컬링 중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컬링 은메달의 주역을 기억하나요? 팀 킴이 또 한 번 기적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고 202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출전권을 위한 경기를 치르고 있는데요.

제일 중요한 한일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올림픽 자격대회에 출전 중인데 이번 대회에서 1위는 자동 진출하게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팀 킴은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본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자동을 베이징 동계 올림픽 출전권을 얻게 되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일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경기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한국 일본 컬링 중계(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한국 일본 컬링 중계는 mbc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http://bit.ly/MBC_ONAIR_LINK

 

MBC 온에어 이용방법과 로그인없이 이용하기 안내

MBC 온에어 이용방법 총정리 MBC에서 하는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등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의 경우만 해당되지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

hkloveme.tistory.com

팀 킴이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출전에 한 발 더 다가섰습니다. 이제 숙적 일본을 꺾으면 자동 출전입니다. 강릉시청 '팀 킴'은 김은정(스킵), 김선영(리드), 김초희(세컨드), 김경애(서드), 김영미(후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늘 오후 5시 네덜란드 레드와르던에서 열리는 여자 4인조 대회 예선 7차전을 일본과 갖습니다.

현재 팀 킴은 5승 1패로 단독 선두이며 그 뒤를 이어 일본이 4승1패 2위, 라트비아가 4승2패로 3위입니다.

팀 킴은 지난 6차전에서 에스토니아에 10-5로 완승을 거뒀는데요. 4엔드까지느 3-3 팽팽한 승부를 펼쳤는데 5엔드에서 2점은 낸 후 6엔드에서 2점을 스틸해며 7-3으로 크게 앞서나갔습니다.

 

그리고 에스토니아가 7엔드에서 2점을 내면서 추격을 했지만 팀 킴이 8엔드에서 3득점을 하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운명의 한일전이 곧 시작하는데요. 베이징 올림픽 출전권 3장이 걸린 본선 진출을 확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팀 킴은 이번 한일전을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게 여길 것이고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일본과의 선두경쟁을 펼치고 있는데 만약 지게 된다면 1위 자리가 위태롭습니다. 물론 16일 마지막날에는 최하위인 체코와의 경기가 남았지만 이번 경기는 한일전이라는 특수성이 있기에 반드시 이겨야 됩니다. 일본에게 승리할 경우 본선 직행이 결정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