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T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처 안내입니다.



SKT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SKT 사용하시면 기본적으로 T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셨을텐데요. 저도 그랬구요. 그런데 두툼포인트 제도가 작년에 새로 생겨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오늘 두툼포인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사용방법과 사용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참고해 주세요.



먼저 두툼포인트가 뭔지 알려드릴께요. 두툼포인트는 SK 통신사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사람 중에서 지정된 제휴처에서 일정 금액 사용하시게 되면 OK캐쉬백을 두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제휴사를 이용할 때 혜택을 받으면서 멤버쉽 할인한도가 차감된 만큼 두툼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것인데요. 그만큼 혜택이 두툼하다고 해서 두툼 포인트입니다.

두툼포인트를 사용하려면 "내만대로 플러스"라는 것에 가입해야 하는데요. 다만 내맘대로 플러스에 가입하려면 VIP 또는 Gold 등급의 회원만 가능합니다.


SK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 가운데 VIP 이시거나 Gold 등급이신 분들은 먼저 내맘대로 플러스에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제휴처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VIP 등급은 VIP 전용에서 1개, 공통에서 1개 선택할 수 있고, Gold 등급은 공통에서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P 전용 제휴처는 아래 3가지인데요. 이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선택하시면 바꿀 수 없으니까요.

메가박스, 파리바게뜨, 아웃백스테이크 가운데 자주 이용하는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파리바게뜨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파리바게뜨를 선택했어요. 영화 자주보시거나 집 근처에 메가박스가 있다면 메가박스도 좋을 듯 싶습니다.


VIP와 Gold 등급 공통 제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공차, 11번가, 롯데리아, 버거킹, 자몽, 마카롱, 롯데월드, 워커힐 호텔, 신라면세점 마티나라운지, 블랙야크 등이 있습니다.


제휴처를 이용하면서 할인혜택 등을 받으면서 두툼 포인트를 적립하시면 적립된 두툼 포인트를 여러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이 가능한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1번가, 시럽 기프티콘, cjon mart, 홈플러스, NS홈쇼핑, YES 24, ONE Store, 신라면세점, 티월드 다이렉트샵이 있습니다. 

만약 OK 캐쉬백 포인트가 있으시면 두툼 포인트와 함께 합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툼 포인트는 월 최대 3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예정 포인트는 티멥버쉽카드 이용 시에 발송되는 문자 또는 T맴버쉽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두툼 포인트는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이 정해져 있습니다. 보통 적립된 두툼 포인트는 그달 1일부터 말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