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스패치가 터트린 역대급 열애설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이제는 하나의 공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가 불거졌던 2017년 1월 1일을 제외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1월 1일이 될 때마다 디스패치에서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흥미롭게도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보도로 주목받는 연예인들이 모두 톱스타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디스패치가 보도한 역대 '1월 1일 커플'에는 누가 있었을까요?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디스패치 콘서트 정보

 

2022년에는 디스패치 10주년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DFESTA_Concert_2022

 

2022 디스패치 콘서트 라인업 일정(+디페스타 무료)

2022 디스패치 콘서트 해마다 1월 1일 톱스타들의 열애설을 특종 보도했던 연애매체 디스패치가 올해는 10주년 디스패치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디페스타 일정과 시청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 바

wlsgml4365.tistory.com

2013년 1월 1일 김태희 비(정지훈) 열애설


2013년의 디스패치 열애설 주인공은 비, 김태희 커플이였습니다. 사실상 디스패치의 1월 1일 열애설의 시초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두 사람은 당시 교제 1개월 밖에 안 됐음에도 불구하고 쿨하게 연애를 인정해버렸습니다. 새로운 선남선녀 커플의 탄생에 연예계가 떠들썩했었습니다.
 


비는 당시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누구나 알법한 탑스타였고, 김태희는 항상 미모가 회자되면서 서울대 출신 타이틀까지 다 가진 탑스타였죠. 그러다보니 둘의 만남에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비난의 목소리도 높았는데요. 우선 비가 군 복무 중이었다는 것이 가장 큰 논란거리였습니다. 디스패치가 보도했던 사진에 의하면 비는 군모를 벗고 있었고, 복장 또한 불량했습니다. 이는 명백한 규율위반으로, 징계사유가 되는 문제였습니다. 열애설을 발표하자마자 엄청난 비난이 쏟아져서 분들은 비와 김태희 커플이 결국 극복하지 못하고 금방 헤어질 거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비는 제대 후에도 김태회와 조용히 연애를 이어갔습니다. 비는 방송에 나와서도 CF 모델로 처음 김태희를 만났을 때부터 첫눈에 반했다고 밝히는 증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죠. 결국 연애 4주년인 2017년, 김태희에게 바치는 프로포즈 송 <최고의 선물>을 발표하며 결혼을 예고했습니다.

 

비와 김태희는 그해 1월 한 성당에서 작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7년에 첫 딸을, 2019년에 둘째 딸을 낳으며 변함없는 애정을 이어갔죠.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에 출연한 이후 별다른 연예 활동을 하고 있진 않지만 비는 노래 <깡>, 유튜브 예능 <시즌비시즌> 등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2014년 1월 1일 임윤아 이승기 열애설


14년 당시 새해를 뜨겁게 달궜던 조합 소녀시대 윤아와 배우겸 가수 이승기. 두 사람 다 참한 사위상&며느리상으로 언급되던 스타들이였기에 이 선남선녀의 열애 소식을 놀라웠습니다. 소녀시대 윤아와 이승기는 디스패치 보도 후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들은 모범생커플이라 불리며 열애를 인정했지만 아쉽게도 약 1년 7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2015년 1월 1일 이정재 임세령 열애설


2015년 스캔들의 주인공은 이정재와 임세령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사실 보도 전부터도 수없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목격담이나 주위 소문들때문이었죠. 하지만 "친구 사이"라며 항상 말을 아꼈습니다.

하지만 2015년 1월 1일, 디스패치가 결국 데이트 사진을 직접적으로 공개하고 분석하면서 두 사람은 결국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당시 영화배우로서 주가를 올렸던 이정재의 열애 사실은 엄청난 화제였는데요. 그보다 상대인 임세령에 관한 관심은 더 높았습니다.

바로 그녀가 대상그룹 회장의 딸인 '그' 임세령이기 때문이었죠. 그녀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중퇴 후 뉴욕대학교에서 유학했을 정도로 지성인이었습니다. 게다가 2016년부터 현재까지 대상그룹의 전무를 맡고 있을 정도로 능력도 출중한 그녀였기에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심지어 그녀에게는 더 놀라운 과거가 있었는데요. 바로 현 삼성그룹 부회장인 이재용과 결혼 생활을 했다는 사실입니다. 이전에 결혼을 했었다는 것은 크게 신경 쓸 점이 아니지만, 상대가 대한민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재벌가였다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했습니다.

그녀는 1998년에 이재용과 결혼 후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는데요. 11년의 결혼 생활 끝에 결국 2009년에 합의 이혼하며 완전한 남이 되었습니다. 다만 자녀와의 사이는 좋아 이혼한 후로도 학예회 등의 행사에는 빠지지 않고 각자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딸의 발레 공연에 참석한 사실이 기사로 난 적도 있죠.

그로부터 6년 후에 열애 기사가 난 것입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무려 2005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 임세령은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한 상태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연애가 정확히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도 둘은 잘 만나고 있으며 최근엔 오징어게임 시사회도 같이 참석하며 화제가 된 적 있습니다.

 

2016년 1월 1일 김준수 EXID 하니 열애설

 

2016년 1월 1일 열애설의 주인공은 EXID 하니, JYJ김준수 였습니다. 2016년은 하니에게 있어 엄청난 해였습니다. 하루아침에 '직캠' 하나로 무명가수에서 탑 아이돌이 된 그녀의 전성기였기 때문입니다. 그런 하니에게 2016년 1월 1일, 하니는 평소 자신이 동경하던 가수 김준수와의 열애설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특히 하니는 학창시절 김준수의 팬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성공한 덕후’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후에도 예쁘게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은 바쁜 일정 탓에 서로에게 소원해지며 결국 1년 만에 결별을 맞으며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 했습니다.

*2017년 1월 1일에는 탄핵정국으로 인해 스캔들을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2018년 1월 1일 지드래곤 이주연(애프터스쿨 출신)

 



2018년 1월 1일, 첫 스캔들을 장식했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지드래곤과 이주연이였습니다. 지드래곤은 꾸준히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만큼 스캔들에도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스캔들 상대는 애프터스쿨 출신의 이주연으로 이주연은 애프터스쿨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중이었습니다.

 당시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했습니다. 제주도 비밀 데이트라는 디스패치 측의 주장과 많은 목격담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언급되어왔었기에 대중들의 궁금증은 더 커졌었습니다.

하지만 스캔들 직후 지드래곤과 이주연 양측 모두 동료일뿐 연인사이가 아니라고 부정했습니다. 이후에도 지드래곤 이주연 결혼설까지 확산됐지만 아직까지도 양측은 인정도 하지 않았으며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2018년 1월 1일 이준 정소민

 


2018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 이주연에이어서 이준 정소민의 열애설까지 2번의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둘은 드라마에서의 연인으로 워낙 드라마 안에서 이준 정소민 좋은 케미로  호평이 자자했었기 때문에 열애 소식에 대다수가 기뻐하며 응원의 반응이 컸습니다. 당시 이준은 군복무중인 상태로 둘은 바로 열애설을 인정하며 이쁜연애를 하던중 2020년 6월 25일 이준 정소민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예인 커플 중 많은 호감을 받고 응원을 받던 커플인지라 많은 사람들의 이준 정소민 결별 이유 사유에 대해 많이 안타까워 했습니다. 두 사람이헤어진 이유는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사이가 소원해져서 각자 일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도 그럴게 이준 정소민 열애 시작하면서 바로 이준은 군복무에 들어갔고 휴가 때 아니면 거의 만나지 못했으며 전역하고 나서도 각자 활동이 바빠 서로 만나지 못한 시간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둘은 좋은 동료 사이로 남겠다고 밝히며 서로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1월 1일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 

 


2019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였습니다. 수많은 팬덤이 있는 만큼 둘의 연애 소식은 전문 매체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등 온라인에서 화제 였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제니가 방송에서 알려진 반려견의 이름이 카이라는것이 더 관심을 모으게 했었습니다. 둘은 곧바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엑소의 팬덤은 둘째라면 서러울 정도로 굉장히 큰 팬덤을 자랑하는 아이돌이었고, 블랙핑크 역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많은 팬층을 확보한 상태였기에, 당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팬들의 반발은 엄청났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들의 연애는 그리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단 1개월 만에 결별을 선언했는데요. 당시 카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카이와 제니가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공식적인 결별이유는 '각자가 팀 멤버들 및 팬분들에게 부담을 주었기 때문이다' 라고 전해졌습니다. 현재 제니와 카이는 서로 각자의 길을 걸으며 응원 하는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1일 김희철 모모

 


2020년 1월 1일에도 이례적으로 보도가 없었는데 다음날인 1월 2일 후발주자인 마켓뉴스가 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새해 첫 연애설 보도를 뺏겼습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김희철은 평소 많은 여성 연예인들과의 친분을 자랑하며, 평상시 귀여운 아이돌 멤버에 대한 팬심 또한 꾸준히 언급하는 남자 연예인으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과거 그는 트와이스의 모모에 대한 팬심을 자주 표현하였고, 다수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모모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며 호감을 드러내온 바 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밝혀졌을 때 누리꾼들은 그에게 ‘성덕(성공한 덕후)’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 역시 2019년 첫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엔 열애 사실을 부인하다가, 2020년 1월 연인 사이를 인정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13살의 상당한 나이 차이를 갖고 있으나, 약 1년 반 동안 예쁜 만남을 이어갔는데요. 하지만 2021년 7월 7일 그들의 소속사 관계자는 둘의 결별 사실을 알리며 공개 연애의 마침표를 찍게 됩니다.

 


2021년 1월 1일 현빈 손예진

 


2021년 새해에는 동갑내기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무려 네 번째 열애설 만에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배우 현빈과 손예진 커플이 주인공이 였습니다. 열애설이 안 나는 게 이상할 정도로 작품 안팎에서 눈부신 케미를 자랑했던 둘이 실제 연인으로 거듭난 셈입니다.

2021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약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호흡과 골프라는 취미가 겹쳐 만나게 된 둘의 열애소식은 일본, 중국 언론도 이 열애설 보도에 앞다투어 소식을 전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보도 직후 현빈 측은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길 부탁드린다”고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손예진도 같은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 걸까요.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라며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앞선 열애설은 부인했던 현빈과 손예진이지만 이렇게 2021년 1월 1일부터는 쿨하게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금까지도 조용히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며 팬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둘의 나이가 결혼적정 시기가 다가오며 둘의 결혼소식이 언제 들려오는지 관심도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