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랙티비 365 사이트 링크

 

스포츠 중계 무료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포티비를 통해 보기 어렵다면 아래의 내용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블랙티비 365로 해외 스포츠 축구 야구 농구 등을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블랙티비 링크 안내

 

대부분의 스포츠 중계는 유료입니다. 원하는 스포츠 경기를 이젠 더이상 무료로 보기 쉽지 않은데요.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블랙티비라는 곳이며 아래 링크를 통해 블랙티비를 시청 바랍니다.

블랙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blacktv365-com

 

블랙티비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블랙티비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블랙티비 사이트 링크는 수시로 변경됩니다.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 링크를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블랙티비 바로가기 ▼▼▼

wlsgml4365.tistory.com

 

조금만 검색해 봐도 어떤 곳에서 해외축구중계를 관람할 수 있는지 몰라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발을 동동 구르던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처음에는 과연 어디에서 중계를 봐야 하는 건지를 잘 몰라서 헤맬 때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대부분의 중계가 유료화 결제 시스템을 띄고 있다 보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당연하게 이런 방식을 통해 중계를 관람해야 하는 줄 알고 계시니까요.

 

보고싶은 중계를 편안하게 관람 하고 싶다는 좋아하는 구단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통적으로 느끼고 있는 감정이실 것 같은데요. 오랜 시간 현생에 치여서 오랜만에 한두 경기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다양한 요소로 인해서 아쉬움이 남아 다음 경기를 기다리게 되실 수 바껭 없으실 겁니다. 특히나 지금까지의 정보들을 받아 보지 못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전문 패널의 경기 예측 결과들까지도 함께 받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되어 있는 블랙티비24 사이트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알려 드리는 정보들만 잘 확인하실 수 있더라도 다양한 중계 내용들을 똑똑하게 활용하셔서 나만의 재미있는 취미 생활을 만들어 보실 수 있을 텐데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보다 쉽게 다양한 선수들이 뛰는 해외 스포츠 중계들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리라 생각합니다. 유료화 결제로도 누릴 수 없었던 쾌적한 플랫폼 내의 장점들을 다양하게 누리실 수 있을 테니까요.

 

특히나 코로나 시국 이후로 해외축구중계를 꽤나 기대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난감한 점은 중계 자체가 유료로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모든 경기를 이렇게 유료결제를 통해서 접할 수도 없고 본다고 해도 여러가지 불편함이 존재하니 완벽한 만족감을 불러 일으키기는 어렵죠. 그래서 오늘 말씀 드리려고 하는 블랙티비24에 많은 팬 분들이 특히나 주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반적인 중계 사이트들과도 기능 면에서는 어찌 되었든지 간에 비슷한 결이지만 여러가지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다소 포함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일단 중계를 보실 때 기본 기능으로 와이드 패널, 2중 패널 등 타입을 선택하셔서 관람이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이미 여러가지 정보들을 접하셔서 온전히 중계에만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베이직한 와이드 패널로 관람하시는 방법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2분할 패널은 지난 경기와 함께 현재 경기를 비교하고 싶으시다거나, 미처 지난 경기를 보지 못한 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 기능이겠죠. 물론 해외축구중계 뿐만 아니라 농구나 배구, 아이스 하키, 테니스 등 여러가지 스포츠를 함께 접하고 경기 결과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종목 별로 방송 시간이나 리그 방송 상태와 멀티 탭까지 간편하게 설정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 있어 가독성이 좋은 편이죠.

일반적으로 축구 중계를 보실 때에는 맛있는 안주와 맥주를 함께 곁들이시는 분들이 많아, 피씨 화면이나 티비가 편하시겠지만 모바일 화면을 원하신다면 어플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동력이 굉장히 좋고 서버 자체 안정성에 신경을 썼다는 게 느껴질 만큼 부드럽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피씨를 더 선호하는 편이기는 합니다만, 대부분은 새벽 시간에 혹은 여유가 있는 시간대에 중계를 관람하시는 것을 더 선호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여 미처 보지 못했던 경기들을 관람하기도 하고 중계가 열리고 있는 시간대에 집에 가지 못한다면 모바일 버전을 더 자주 활용하기도 하니까요. 아마 집에 티비가 없으신 분들도 많을 텐데 이 때에도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더 편리하게 실시간 중계를 즐겨 보실 수 있을 겁니다. 1인 가구 중에서 티비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이런 소비자의 니즈까지 잘 파악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더군요.

이제는 사실 이곳의 도움 없이 해외 스포츠 중계를 본다는 것이 잘 상상이 가지 않을 정도이기도 합니다. 마치 유료 결제를 하고 OTT 서비스를 이용해서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보는 듯한 편리함을 제공해 주고 있어서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든다랄까요? 지금까지는 어떤 중계 플랫폼을 이용하던지 간에 불편함이 느껴졌던 부분들이 분명 있었는데 이런 부분을 집중적으로 개선하겠다는 지속적인 노력이 돋보이는 곳이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계가 열리는 시간대에 근무를 하고 있거나 잠시 휴대폰을 볼 짬만 나시는 분들은 문자 중계 란을 통해서 득점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득점 현황 뿐만 아니라 예정되어 있는 경기 시각이나 Live 채널과도 바로 연동이 되어 조금 더 효율적인 관람이 가능해지는 것이죠. 문자 중계는 정확하게 실시간 경기 상황을 반영해 주고 있어 다른 경기를 관람하면서 관심이 있는 종목 현재 경기 흐름만 보고 싶을 때 개인적으로 잘 이용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친구들에게도 블랙티비24를 자주 소개 시켜 주고는 하는데, 시간이 없는 기간에 경기 결과를 알고 싶을 때에 자주 활용한다고 하네요. 간단한 애니메이션이나 영상까지 짧막하게 접해 볼 수 있어서 마치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 시청을 하고 있는 것 같으면서도 개인 일정은 무리 없이 치룰 수 있어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섹션이라고 꼽기도 헀습니다. 아마 영상을 보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시간 현황을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가장 힘이 되어 줄 만한 기능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패널 분석 란을 통해서 함께 이용하고 계신 유저 혹은 전문가의 분석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해당 란도 실시간으로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 이용으로 왔다갔다 번거로움 없이 해당 사이트 내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경기를 보기 전에 예측 결과가 필요하거나 궁금해서 중계가 시작하기 직전까지도 전문 예측이나 분석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보통 이 경우에는 다른 유저들이 모여 있는 갤러리 등을 이용하실 것 같은데요.

물론 유저들과 동시에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채팅창도 준비가되어 있어 실시간으로 갤러리 유입이 될 필요는 없으리라 보여집니다. 저 또한 이제는 블랙티비 내에서 유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필요한 정보들을 알아 보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어요. 경기 도중에 뭔가 나눌 의견이 있다면 채팅창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니 마치 친구들 끼리 랜선 모임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많고요. 아마 이런 부분 덕분에 수많은 블랙티비24의 유저들이 높은 만족감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고는 합니다.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나 사용하시는 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던 유저들과의 채팅을 통해서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를 해보실 수도 있어 궁금한 부분들에 대해서 더 직접적으로 의문을 해소하실 수도 있을 거에요. 확실히 혼자서 이것저것 만져보는 것 보다는 한 번 이용 가이드를 읽어 보고 활용하는 방법이 더 다양한 기능들을 한 번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이라고 느꼈던 경우들도 그만큼 많았습니다 ㅋㅋ

대부분의 기능들은 이것의 캡쳐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자세하게 나와 있는 만큼 처음 이곳을 이용해 보시는 유저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이용시 불편한 점이나 여러 문의 사항들은 앞서 말씀 드린 유저 채팅창 관리자와의 소통이 가능하고 또 전용 텔레그램을 마련해 놓아서 접수해 보실 수도 있을 거에요. 거의 24시간 상주하고 계시다는 생각이 드는데 즉각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주셔서 플랫폼에 대한 개인적인 만족감이 사실 엄청난 곳이죠.

지금까지 말씀 드린 것이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왔었던 고화질 중계에 대한 유료화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마찬가지로 생방송으로 고화질 중계를 송출해 주고 있기느 하지만 다른 방식들로 정보들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요긴하게 활용해 보실 수 있는 일종의 솔루션이 되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결제를 하여도 불편함이 느껴지셨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무료로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함과 동시에 무료 고화질 화면으로 여러 스포츠 중계들을 활용해 보실 수 있게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스포츠 중계를 관람하다 보면 사실 내가 궁금한 내용들을 매 번 검색해 볼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검색을 한다고 해도 제대로 알려주고 있는 곳들도 많지 않아서 항상 답답한 마음으로 중계를 접하고 계셨던 분들도 결코 적지 않으셨겠죠? 저도 물론 초기에 안정화 되지 않은 여러가지 시스템을 가진 플랫폼 때문에 유랑민? 생활을 했습니다만, 이제는 블랙티비를 만나서 온전하게 정착 할 수 있게 되면서 이러한 답답함을 해소 해볼 수 있었습니다.

또 이번 중계는 어디에서 봐야 하나, 전에 이용하던 사이트는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들이 많았다, 광고가 몇 초에 한 번씩 나와 버려서 아예 중계를 보는 것을 포기했다 하시는 분들에게 어쩌면 가장 좋은 대안이 되어 드릴 수도 있겠네요. 아무쪼록 더 많은 축덕들이 저와 함께 즐겁게 생방송 고화질 중계를 즐기면서 슬기롭게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와 함께 똑똑한 집콕 생활을 이어가실 수 있었으면 이라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블랙 티비를 통해서 원하시는 기능들을 활용해 간단한 스포츠 정보들을 알아 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