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워디렉터 16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안내 여기서 바로~



얼마 전, 라디오스타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이사배라는 분이 나왔는데요. 유튜브 스타라고 합니다. 뷰티 관련한 영상을 많이 업로드하고, 실시간으로도 유튜브 방송도 하구요.

많게는 한달 수익이 무려 5천만원이나 한다고 하는데요.


연예인들과 정말 똑같이 메이크업을 한다고 하는데, 저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무엇보다 엄청난 수익을 거둔다는 걸 보고 놀랐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처럼 유튜브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기본적으로 동영상을 제작하고 편집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동영상 편집과 관련한 좋은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문가 수준은 아니더라도 유튜브에 올릴 수 있을 정도의 영상을 편집하려면 편집 프로그램은 필수거든요. 그 중에 유명한 프로그램이 바로 파워디렉터입니다. 파워디렉터 16 버전 무료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파워디렉터의 기능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360도 영상 편집부터 세로로도 동영상 편집이 가능하며, 마스크에도 키프레임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되서 파워디렉터 16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아래를 보시면 이것이 가장 최근 버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보니 권장사양이 있습니다. 윈도우 7 이상이면 되구요. 메모리도 2GB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어려우실 수 있지만,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프로그램의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파워디렉터 16 다운로드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