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로 보세요. 다시보기, 편성표 확인



이제는 종편 채널이 없으면 어떻게하나 하는 생각을 할 정도입니다. 왜냐구요? 종편 채널에서 지상파보다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이죠. 채널A도 대표적인 종편 채널 중 하나입니다. 주로 뉴스를 많이 방송하는 채널로 알고 있는데요. 뉴스 뿐 아니라 각종 예능, 시사, 교양,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많은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도 있습니다. 


제가 채널A에서 가장 즐겨보던 프로그램은 지금은 종영한 "먹거리X파일"입니다. 요즘에는 서민갑부도 보는데요. 이 외에도 닥터 지바고 등 다양한 교양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예능으로도 인기인데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바로 도시어부입니다. 그래서 저는 목요일 저녁만 되면 채널A를 고정으로 보는데요. 이 외에도 아빠본색, 외부자들, 하트시그널 시즌 2 등 다양한 예능도 방송 중입니다. 채널 A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시려면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채널 A 를 검색창에서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채널A 온에어를 클릭하시면 실시간 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오른쪽 부분에 온에어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현재 방송하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지금은 새롭게 방송하는 "우주를 줄게"가 방송 중이네요. 아래를 보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채널 A는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떤 채널은 구글 크롬이 좋다고 하는데요. 채널A를 보시려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오늘의 뉴스 란이 있습니다. 토막 뉴스를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를 놓치셨다면 홈페이지에서 뉴스도 보실 수 있구요.

편성표가 궁금하시다면 온에어 메뉴 옆의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날짜별로 편성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섹션별로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으며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다시보기는 유료이지만요. 뉴스, 예능, 교양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의 특징은 특별히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방송으로 보실 수 있다는 겁니다. 모바일로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