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바웃 타임 TVN 월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여기서 무료 오케이


간만에 TVN에서 재밌는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입니다. 이성경, 이상윤 주연의 드라마 어바웃 타임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이 되는데요.


어바웃 타임은 드라마가 방송도 되기 전에 큰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좋은 일로 이슈가 된 것이 아니라 좀 안타깝습니다. 배우 이서원 씨 때문인데요. 그를 대신해서 김동준 씨가 대신해서 배역을 맡아서 촬영하느라 바쁘다고 합니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을 다시보기하시려면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어바웃타임은 배우 이성경 씨가 수명 시계를 보는 설정부터 독특한데요. 인간에게는 누구에게나 정해진 운명이 있다는 겁니다. 그걸 볼 수 있는 능력이 이성경 씨에게 있더라구요.

물론 허구이긴 해도 있어 봄직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운명이 고작 100일 정도 남은 여자 주인공 미카가 이상윤이 맡고 있는 도하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운명구원 로맨스입니다. 도하를 만났더니 수명 시계가 멈췄거든요. 저도 우연히 보면서 너무 재밌어서 다시보기했습니다. 다시보기를 하시려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보시면 되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근 드라마 다시보기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쉽게 찾기 어렵다면 상단의 검색하기에서 직접 제목을 입력해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말이죠.

이제 시작이라 1회와 2회만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재생하시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요금이 발생하지 않구요.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다시 보기를 원하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바웃 타임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