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창원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생활정보지가 있다면 교차로 신문일 것입니다. 교차로 신문은 창원 뿐 아니라 전국에 있는 지역을 대표하는 생활정보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창원 교차로 신문 가운데 부동산을 알아보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창원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과 모바일 앱으로 이용하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먼저 검색창에서 창원 교차로를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신문부동산과 e부동산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창원 교차로 부동산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신문부동산을 살펴보면 신문줄광고 형식으로 된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씁니다. 원하는 물건을 클릭하셔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e부동산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좀 더 상세한 부동산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 편하도록 지도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상세 검색도 가능하구요. 세부적인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그것과 관련된 정보만 검색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이번에는 창원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보여드렸던 창원 교차로 홈페이지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 부분에 오늘신문보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말이죠. 창원교차로는 3가지로 분류해서 신문보기가 가능합니다.


창원교차로, 진해교차로, 부동산 이야기. 특이하게도 창원 교차로 신문은 부동산이야기라는 부동산 특화 신문이 따로 있습니다.

먼저 창원교차로를 클릭해볼까요? 아래와 같이 화면에서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면 확대가 가능하고 신문의 양쪽 끝 모서리를 클릭하면 앞 뒤로 넘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정보를 검색하고 싶으시면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원하는 키워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룸정보, 주택정보, 아파트/경매정보, 상가정보 등이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창원교차로 부동산 신문보기에는 아래와 같이 부동산 전문 특화 신문이 있습니다. 부동산 이야기인데요. 월간 신문으로 나옵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의 기능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욱 수월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만 조금 헷갈릴뿐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창원교차로 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이나 회사 등에서 PC로 이용하실 수도 있지만, 바쁘게 생활하다보면 모바일로 보는 것이 더 효과적일 때도 있거든요. 그래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창원교차로 앱에서도 신문 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PC화면에 비해서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신문 그대로 보기를 원하시면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신문 뿐 아니라 7일 전 신문까지 다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신문과 구인구직이 나뉘어 있어서 부동산 정보만 원하시면 부동산 오늘 신문 보기를 클릭하셔서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보시면 됩니다.



PC에서와 마찬가지로 신문 줄광고와 인터넷 광고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보시고 곧바로 전화 연결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창원교차로 앱에서는 바로 광고 사진을 촬영하고 담당자에게 전송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정말 편리하죠?


그리고 QR코드 스캔도 가능합니다. 이전의 스캔 기록도 히스토리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구요.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창원 교차로 부동산 알아보는 방법부터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과 교차로 앱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