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서유기5 실시간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여기서 확인하세요

 

마블이 아니라 나블입니다. 나영석 PD가 돌아왔습니다. 1년에만에 신서유기 5번째 시즌으로 말이죠. 지난 2015년 시즌 1을 시작으로 벌써 5번째 시즌이 되었는데요. 실시간 방송 보는 곳과 재방송 다시보기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방송시간대도 변경되고 새로운 맴버가 합류하는데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그룹 블락비의 맴버 피오인데요. 예고편을 보니 제 2의 송민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대통령 이름도 모르더라구요. 진수성찬이 차려져도 송민호, 피오, 안재현의 활약으로 제대로 먹지도 못할 것 같은데요.

이번 신서유기 시즌 5부터는 금요일이 아닌 일요일 밤에 방송이 되고, 방송시간도 더 늦어집니다. 저녁 10시 40분에 방송이 된다고 하네요.

 

피오는 송민호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절친끼리의 케미도 기대가 되는데요. 원년 맴버인 이승기 씨가 합류하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새로운 맴버가 합류하니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조규현이 군입대를 해서 이승기가 합류할 줄 알았는데 말이죠.

이번 시즌의 컨셉은 (귀)신과 함께라고 합니다. 맴버들이 여러 귀신의 분장을 하는데요. 정말 보기만해도 웃기네요. 중요한 것은 본방사수입니다. 너무 늦은 시간이라 본방사수가 어려운분도 계시겠지만, 모바일이나 PC를 이용해서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TVING을 통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TVING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메뉴의 라이브를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9월 30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접속해서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실시간 방송 시청은 무료입니다. 다만 TVING에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도 간단하니 염려마시구요. 다시보기의 경우 검색창에 "신서유기"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지난 시즌도 보실 수 있고, 외전인 강식당도 보실 수 있습니다.

 

TVING을 이용해서 다시보기를 하시려면 회차당 1000원에서 1500원정도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무료로 보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료로 보는 다시보기 사이트는 댓글을 비밀글로 달아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VING이나 POOQ을 통해서 실시간 시청을 하셔도 되고, 제가 안내해 드리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시간이 될 때 무료로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다시보기하셔도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