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중계 무료 방송 보는 방법

 

UFC 좋아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런데 방송을 보려면 유료 방송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UFC 235까지 나왔습니다. UFC 이종격투기는 계속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유료방송이 아닌 무료로 인터넷으로 시청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본문 하단에서 무료 스트림으로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며칠 전에는 은가누와 케인 벨라스케즈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메인카드 경기 외에도 다양한 경기가 있었습니다.

 

사실 UFC 경기는 실제 관람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물론 해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높은 입장료 때문에 중계방송으로 보는 것이 나을 듯 한데요. 

세계적인 선수들이 나오는 경기도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합니다. 얼마 전에는 맥그리거와 하빕의 경기가 엄청난 인기였는데요. 하빕이 이겼지만 그 이후에 벌어진 사건들로 아직도 시끄럽습니다.

 

UFC에는 우리나라 선수들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선수는 김동현 선수의 경기인데요. 예능 프로그램에만 나오고 아직 경기는 미정이라고 합니다. 예능 좀 그만하고 몸 좀 만들어서 경기에 나서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해당 무료 중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무료 스트림으로 링크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중계이기 때문에 제 시간에 방문해야 볼 수 있는데요. 

기대가 되는 것은 3월 3일에 존 존스와 스미스 앤서니가 메인카드로 맞붙을 예정입니다.

전적만 볼 때 존 존스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항상 돌발변수가 있는 UFC 경기인 만큼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UFC 경기는 대부분 일요일 오전에 방송되는데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무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UFC 무료시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