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첫방송을 산뜻하게 시작한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보셨나요? 김재욱 박민영 주연으로 웹툰을 원작으로 해서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요. 첫회부터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방송 전부터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그녀 팬 닷컴"이라는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것입니다.

덕질 로맨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박민영이 아이돌만 덕질하는게 아니라고 하네요. 김재욱에게 눈길이 간다는데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함으로 무장한 채움미술관 큐레이터 성덕미가 퇴근 후에 가는 곳은 바로 아이돌 "화이트오션"의 공연장입니다. "시안은 나이 길"이라는 유명한 홈마이자 덕후의 삶을 살고 있었던 것인데요.

화이트오션 시안의 사진을 찍으러 공항에 간 어느 날, 덕후 인생의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하고 맙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되는 그녀의 사생활은 16부작으로 5월 30일까지 방송되는데요.

등장 인물들의 인물관계도는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덕미가 결국엔 라이언 골드를 사랑하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이지만 여러 관계들이 복잡하게 얽혀 있네요.

 

1회에서는 성덕미와 라이언이 사사건건 부딪히는 장면이 나옵니다. 중국 상하이 경매장에서 만났는데요.

미술작품을 경매에서 낙찰받지 못한 성덕미는 공항에서도 라이언을 만납니다.

성덕미가 차시안의 입국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같은 항공편을 탔던 라이언이 계속 차시안을 가렸던 것!

라이언을 차시안의 팬들에게 떠밀리는 굴욕을 당했는데요. 성덕미가 올라간 사다리를 쳐서 함께 넘어지고 맙니다.

이로 인해 서로 싸우는 두 사람!

화가 난 라이언이 성덕미의 얼굴을 보려고 마스크를 벗기려 하자 성덕미는 줄행랑을 칩니다.

성덕미가 일하는 채움미술관의 관장이 그만두고 후임이 될줄 알았지만 후임은 다름 아닌 라이언이었는데요.

역시 드라마는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런 우연이 계속되는지...

악연이 시작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궁금합니다.

두 사람의 로맨스를 1회부터 정주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그녀의 사생활"을 검색하시면 1회부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사생활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