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나혼자 산다는 금요일 예능의 최강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잠정 하차해서 약간 어수선하지만 박나래를 기점으로 기안84, 이시언, 헨리, 성훈 등 고정맴버들의 활약으로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번 290회에서는 어떤 에피소드로 나올지 궁금합니다. 실시간 방송보기와 재방송 다시보기를 아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290회에서는 헨리가 온몸을 사용하는 작업실 꾸미기 프로젝트로 웃음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대배우 이시언의 첫 팬미팅 장면도 보실 수 있습니다.

헨리는 애정이 가득 담긴 클래식 전용 연습실을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지난 캐나다 방문에서 어린 시절 바이올린 선생님과 만남을 가지고 나서 다시 한 번 바이올린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 미완성된 인테리어를 손수 작업하면서 웃음을 안겨줬는데요.

헨리의 전매특허인 허당미가 발산된 것이죠. 슬랩스틱까지 보여주며 바이올린 걸이 만들기를 시도하는데요.

큰 웃음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본방사수가 어렵다면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로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이 한국에 처음 와서 산 바이올린을 경매에 내놓는 장면도 나오는데요.

헨리의 바이올린이 경매 현장에서 15만원 이상 치솟아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대배우 이시언은 데뷔 후 처음으로 팬미팅을 가졌습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 인기를 얻은 이시언 씨가 팬미팅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290회에서는 289회에 이어 이시언의 파란만장한 생애 첫 팬미팅 2탄이 공개됩니다.

이시언은 일일 보컬 선생님으로 나온 이홍기에서 노래와 일본어 인사, 제스처 특강을 받았는데요.

과연 팬미팅이 성공했을지 방송을 통해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팬미팅  현장에서 이시언은 이벤트 코너로 칵테일바의 바텐더로 변신해서 칵테일 제조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본방사수를 못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실시간 시청 방법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시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https://digitalfreelife.com/151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요즘 TV 시청률이 예전보다 많이 나오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TV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TV 프로그램을 보려면 집에 있는..

digitalfreelife.com

 

만약 실시간 시청도 못하시는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는 것 밖에 없는데요. 다시보기의 경우 비용을 지불하는 곳이 있지만 아래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혼자 산다 290회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