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페인 하숙 8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금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스페인 하숙이 8회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왔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순례객들에게 따뜻한 음식과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스페인 하숙에서는 8회에서 본격적으로 문어발식 확장에 나서는 유해진의 브랜드 '이케요'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 회 꿀잼을 선사하는 스페인 하숙은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난 7회에서는 7일장으로 쇼핑을 나선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을 봤는데요. 꿀맛 같은 외출을 하고 돌아오자 알베르게에는 순례자들이 몰려들었습니다. 뒤늦게 알베르게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순례자들을 발견한 세 사람은 서둘러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는데요.

순례자들이 지불하는 하숙 요금은 13유로였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1만6천원 정도되는데요. 산티아고 순례자의 길에서 적정 수준의 요금이라고 합니다. 순례자들을 위해 대부분의 숙소와 음식점들이 대부분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8회에서는 유해진의 이케요 라인이 대공개된다고 합니다.

본격 문어발식 확장에 나서는 '이케요'브랜드를 볼 수 있는데요. 부엌, 화장실 등 다양한 공간의 편리함과 안전을 책임져온 유해진의 토종 가구 브랜드 '이케요'는 '이케요 블랙', '이케요 라이프'등의 라인으로 뻗어나갔습니다. 또 다른 신제품은 뭐가 될지 궁금해집니다.

갈수록 늘어나는 숙박객의 수에 차승원은 25인분의 음식을 준비하지만 도대체 무슨 일 때문인지 차,배, 진 트리오와 박박현용 pd만이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슨 사연때문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10분에 방송되며 티빙과 푹(pooq)어플을 통해 시청도 가능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니 편하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하숙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