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확인 및 이용방법 안내(배달서비스 포함)




요즘에는 동네슈퍼를 찾아보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경쟁시대이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대형마트나 쇼핑몰을 이용하면서 점점 동네슈퍼가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이것도 변화의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까지 그냥 동네 구멍가게만을 이용할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점점 슈퍼마켓도 진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바로 좋은 예입니다. 우리 동네 1등 슈퍼마켓이라는 문구를 앞세워서 전국에 230여개의 매장이 있는데요. 이마트라는 대형마트의 축소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동네슈퍼가 새로운 옷을 입고 다시 나타났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아마도 여러분이 사시는 곳 주변에 하나쯤은 있을 듯합니다. 아직 편의점만큼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편의점과의 차별점을 앞세워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올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대해서 영업시간과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365일 쉬지 않고 운영하는 것이 모토이기는 한데요. 정부의 규제로 인해 의무 휴점일이 한달에 2회정도 있습니다.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휴점일은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입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정확한 정보를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지점찾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점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점검색으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점명을 검색하거나 지역별로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식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지점을 찾으신 후에 오른쪽에 검색된 결과에서 해당 지점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점 주소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점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잘 살펴보시면 영업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앞서 대부분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라고 했는데요. 인천 귤현 지점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저녁 11시까지로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검색을 하실 때 좀 더 확실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배달 서비스입니다. 지역의 다른 동네 슈퍼마켓들도 요즘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시게 되면 무료로 배달을 해주는데요.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보통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데요. 모든 지역이 아니라 배달 가능지역은 위에서처럼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또는 직접 매장에 전화하셔서 배달이 가능한지를 문의하셔도 되구요.

휴무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하네요.


아래를 보시면 지점의 위치도 지도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는 특히 이마트에서 직접 개발한 노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기존의 편의점이나 다른 슈퍼마켓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생필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상품이 저렴한 것은 아닐 겁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만드는 인터넷 전단을 활용하시면 행사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단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상단의 메뉴에서 쇼핑정보->인터넷 전단으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지점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점에서 진행하는 행사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영업시간과 이용방법을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쇼핑이 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