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돈쭐내러왔습니다는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입니다. 제목 그대로 돈쭐내는 것이 목표인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천안 뚱땡이 천뚱이 나올 예정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먹방계 아티스트로써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1인 1숯불 구이 족발을 장전하고 준비를 시작하는데 천뚱은 집에서 사용하는 전용 수저 세트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정말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겠네요.
오늘 방송에서 천뚱과 이영자가 찾은 숯불구이 족발 맛집은 어디인지 안내드리니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이번 돈쭐내러 왔습니다에서는 서울특별시 강동구에 위치한 한 숯불구이 족발 집에서 미션을 수행합니다.
의뢰인은 아버지가 8년 동안 족발집을 운영하는데 돈쭐 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의뢰인의 아버지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오기 전까지 6년 동안 족발 기부를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감동을 줬는데요. 제작진이 먼저 찾아갔는데 다큐멘터리 촬영팀으로 알고 있는 의뢰인의 아버지는 매출이 33만원일때가 있었다며 정말 출근하기 싫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잠시 후 스페셜 요원으로 천뚱이 등장했는데요. 제이쓴의 매형이지 인기 유튜버인 천뚱은 시청률 2% 공약의 주인공입니다.
천뚱은 족발 다발을 만들어 한입에 먹으며 깔끔한 한입을 보여주었습니다. 1입 6보쌈 인간 발골기의 능력까지 보여주었는데요. 스페셜 게스트 답게 멋진 먹방의 정석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 직후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돈쭐내러 이곳을 방문할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예가족발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연락처 : 0507-1419-7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