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폭행 사건 20,30대 청년 50대 부부 무차별 폭행 청와대청원 관련(영상첨부)


대구에서 폭행사건이 났습니다. 그래서 뉴스에서도 나왔는데요. 지난 4월 10일 밤 10시 쯤 대구 동구 불로동에서 남성 4명이 50대 부부를 무차별 폭행한 사건입니다. 더 큰 문제는 경찰이 이 사건을 처리한 방식때문입니다. 그냥 쌍방폭행으로 약식 기소했습니다. 저도 부모가 있지만 이들 부부를 때린 청년들은 부모도 없는 사람인가요? 어떻게 부모와도 같은 분들을 저렇게 무차별적으로 폭행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경찰이 약식 기소하자 피해자의 딸이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청원글을 올리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폭행 당한 영상을 보시고 과연 누가 잘못했는지, 정말 50대 부부가 잘못한 건지, 이것을 쌍방 폭행이라고 해야하는 건지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청와대 청원 링크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대구 50대 부부 폭행 영상은 아래에서 보시면 됩니다.



영상은 cctv영상이기 때문에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청원한 딸의 청원 내용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보자면 4월 10일 부모님이 모임을 마치고 귀가하는 도중 멀리서 오는 외제차의 전조등이 상향등이 켜져 있었나 봅니다. 맞은편 차량에서는 눈이 부셔서 운전에 방해가 되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그걸 꺼달라고 했답니다. 그러자 기분이 나빴는지 50대 부부를 내리라고 하더니 성적인 모욕감을 주며 욕을 하며 몸싸움이 시작된 것인데요. 


영상에서는 들을 수 없지만 50대 부부가 사과하고 미안하다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치료비를 얼마든지 줄테니 죽을 때까지 때리라고 했답니다. 이런 무차별적인 폭행으로 50대의 청원자 아버지는 코뼈가 부리지고 전치 4주의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은 술냄새가 났다는 말도 무시하고, 자기 결혼기념일이니 빨리 끝내자는 식이었다고 합니다. 


경찰이 약자의 편에 서서 올바른 판단을 하지 않자 50대 부부의 딸이 비통한 심정으로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아래와 같이 청원글을 올렸고, 현재 3만명 가까이 참여를 했는데요. 영상을 보시고 청원에 동참하셨으면 합니다. 진짜 요즘 젊은이들이 너무 한 것 같습니다. 돈을 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점점 인성이 메마르는 것 같구요. 예의 범절을 찾기가 힘든 세상이네요.

대구 부부 집단 폭행 영상은 아래에서 보시면 됩니다.



아래는 청원자인 50대 부부의 딸이 쓴 글입니다. 자식의 심정이 어떻겠습니까? 저의 부모가 저렇게 당했다면 저도 화가 엄청 났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대구 50대 부부 폭행 관련 청와대 청원사이트는 아래에 링크해 두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동참해서 더 이상 이런 폭행 사건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이 사건을 대하던 경찰의 태도가 더욱 큰 비난을 받고 있는데요. 영상을 보시면 50대 어머니가 한 청년의 뺨을 때리긴 합니다. 과연 왜 그랬을까요? 이걸 보면서 어떻게 팀 대 팀으로 싸웠으니 쌍방폭행이라고 얘기할 수 있을까요?




청와대 청원 게시판 주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