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롬비아 일본 러시아 월드컵 H조 예선 경기 실시간 방송 무료
러시아 월드컵 예선 마지막 조인 H조의 예선 경기가 6월 19일에 열리는데요. 일본이 속한 조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일본과 콜롬비아의 예선 경기를 보시려면 지상파 방송을 통해 TV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TV 시청이 어려우시다면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월드컵 경기 시청을 원하시면 본문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본과 콜롬비아의 경기는 6월 19일 화요일 저녁 9시에 열립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저녁 9시 경기이며 모르도비아 아레나 경기장에서 맞붙습니다.
콜롬비아는 피파랭킹 16위로 H조에서 폴란드와 함께 강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은 현재 피파 랭킹 61위로 우리나라와 함께 피파 랭킹도 하위권에 속해 있는데요. 피파 랭킹만 볼 때는 콜롬비아가 우세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를 꼽자면 콜롬비아는 유명한 공격수 라다멜 팔카오 선수가 있으며, 일본에는 프리미어 리그 레스터 시티에서 활약 중인 오카자키 신지 선수가 있는데요.
최근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오카자키 신지 선수가 지난 번 파라과이와의 친선경기로 인해 입은 종아리 부상이 호전되지 않아 이번 월드컵 출전이 불투명해졌다고 하는데요. 과연 콜롬비아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콜롬비아는 팔카오 선수를 필두로 남미 특유의 역동성과 공격력을 자랑하는 나라인데요. 일본이 과연 콜롬비아를 상대로 어떤 전술을 들고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일본에는 오카자키 신지 말고도 우리에게 익숙한 선수가 한 명 더 있죠. 카가와 신지 선수인데요.
일본은 할릴호지치 감독이 불명예 퇴진하면서 아직까지 시끄러운 상황입니다. 새롭게 부임한 니시노 감독에 어떻게 팀을 꾸려서 잘 경기를 할지 궁금한데요. 이번 경기는 지상파 3사 뿐 아니라 아프리카와 푹 TV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TV로 보실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