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시어부 재방송 및 다시 보기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요즘 낚시 예능이 대세인데요. 채널A에서 방송하는 도시어부 프로그램이 정말 재미 있습니다.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주 열광하는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저도 자주 본방사수해가며 보고 있어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아이들을 재우다보면 본방송을 못볼 때도 많습니다. 재방송도 밤늦게 하는 경우가 많아서 못 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저처럼 본방 사수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를 통해서 보시면 언제든지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밑에서 확인해 주세요.


도시어부 프로그램을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출연진을 잠깐 소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대배우이신 이덕화 님!!! 낚시 무사라고 하지만 항상 낚는 것은 별로 없더라구요. 어쩌다가 큰걸 낚아도 덤덤하십니다.


도시어부의 큰 형님이 이덕화 님이라면 그 뒤를 잇는 낚시 도사 이경규 씨가 있습니다. 이분도 낚시를 그렇게 좋아하더라구요. 의외였네요. 도시어부의 둘째 형님이십니다.


마지막 도시어부의 막내 마이크로닷!!! 이미 정글의 법칙을 통해서 이 분이 낚시 실력이 수준급인 것을 알았는데요. 낚시 예능을 할줄이야. 회도 잘 뜨더군요. 너무 나이 차이가 나는 막내지만 형님들과 아주 잘 어울려서 보기 좋습니다.



도시어부 다시보기를 하시려면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첫 화면 상단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란이 있습니다. 밑의 메뉴에서 예능을 클릭해서 검색하셔도 되는데요.


예능에서는 아래와 같이 도시어부 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도시어부만 찾기 불편하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어부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화살표로 표시했는데요. 원하는 날짜의 방송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한 번 예시로 28회 도시어부 편을 클릭해 봤습니다. 그리고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로 사용하시면 시청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상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뜨는데요. 광고입니다. 광고 창은 닫아주시면 되요.



화면 중앙에 있는 재생 표시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화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래를 보세요. 괜찮죠? 당일 방송분은 곧바로 다시보기는 어렵지만 하루 정도 지나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용을 들여서 다시보기를 하기도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에서는 무료입니다. 아래와 같이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도시어부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