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아는 지인께서 제 건강을 걱정하시면서 아로나민 골드를 사주셨어요.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어서 요즘 계속 매일 복용하고 있는데요. 알아보니 아로나민 골드가 굉장히 오래되고 역사가 깊은 종합비타민 중 하나더라구요.


1963년에 처음 나와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고 하니까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아로나민 골드가 어떻게 좋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가 있는 대표적인 피로회복제입니다. 아로나민 골드 CF를 보시면 "먹은 날과 안먹은 날의 차이를 느껴보세요"라고 하잖아요? 정말 가끔 먹지 않을 때는 약간 피로감이 더 있는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 심리적인 요인도 있겠죠?



아로나민골드의 주성분은 활성비타민 B1,2,5,12가 있고 비타민C와 비타민E 이렇게 6가지의 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아로나민 골드하면 떠오르는 효능은 피로회복일텐데요. 가장 대표적인 효능을 말씀드리면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병중 병후의 체력저하의 증상이 있을 때 복용하면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뭐가 어떻게 작용하길래 이런 효능이 있는지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활성비타민 B1에 있는 푸르설티아민 성분이 신경과 근육에 쌓인 젖산을 분해시켜서 피로를 없애준다고 합니다. 이런 활성비타민 B 성분이 눈의 피로도 회복시켜주는데요. 눈에 있는 수정체의 두께를 조절하는 모양체에 작용해서 눈의 피로도 분해시킨다고 하네요.



활성비타민 성분의 주된 효능은 피로를 회복시켜주는데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활성비타민B1, 6, 12 성분은 신경계 비타민이라고도 하는데요. 신경과 근육에 오래 있으면서 상한 신경을 재생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럼으로써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요통, 어깨결림과 같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아로나민 골드는 체력저하에도 효과적입니다. 병중이나 병후 또는 임신부나 수유부와 같이 체력 소모가 많은 분들에게 체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아로나민 골드의 복용시 주의할 사항은 아래에 나와 있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증상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로나민 골드를 선물로만 받아서 가격을 잘 몰랐는데요. 제가 받은 아로나민 골드는 100정에 24000원입니다. 보통 100정에 23000원에서 27000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아로나민골드는 성인 기준으로 1회 1정을 2회 복용하라고 나왔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약의 부작용으로는 위부불쾌감, 설사, 변비, 발진, 발적, 구토, 구역, 묽은 변, 구내염, 식욕부진, 복부팽만감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더 많아질수도 있고 출혈이 오래갈 수도 있는데요. 이런 부작용이 생긴다면 즉각 복용을 멈추고 의사와 상의해서 복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약이라고해도 내 몸에 맞지 않는다면 그것은 좋은 약이라고 말할 수 없으니까요. 사람의 몸은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부작용이 아주 없는 약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그런 부작용을 최소하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지금까지 아로나민골드의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참고하시고 복용하셔서 피곤함과 통증으로부터 조금이나마 해방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