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은행 다모아체크카드 혜택 정리해봤습니다.



이제는 카드가 없으면 일상생활이 어려운 시대를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아예 휴대폰에 내장되어 있어서 휴대폰만 제시하면 바코드를 스캔해서 카드 결제하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현금을 사용하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카드가 없으면 너무나 불편한데요. 카드 사용을 과다하게 하지 않으려면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역시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체크카드 가운데 혜택이 많은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혜택을 정리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는 우리은행에서 발급해 주는 체크카드인데요. 만약 통장 개설할 일이 있으시다면 통장 개설하시면서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를 만드시길 추천합니다.


가장 큰 혜택은 바로 포인트 적립인데요. 우리 다모아 체크카드는 이름과 같이 8개의 맴버십 포인트를 1장의 카드로 모아서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가맹점에서 0.3%를 모아포인트로 적립해주는데요.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적립이 된다는 사실!!!(단 1만원 이하는 제외)



8개의 제휴사 멤버십은 CJ ONE, OK캐쉬백, Oh POINT, CU, G마켓, 옥션, SK엔크린, BC TOP입니다. 모아포인트로 통합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모아포인트로 다른 제휴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OK캐쉬백 포인트와 BC TOP포인트는 모아포인트와 양방향으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영화관에서 청구할인이 되는데요. 12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3천원을 청구할인해줍니다. 보통 2인이 영화를 보게 되면 3천원은 기본으로 할인이 되겠네요. 한달에 1번, 1년에 10번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놀이공원 자유이용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원 실적 30만원 이상 되어야 하네요.

아래는 다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조건에 대한 상세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마다 소멸시효가 1년에서 4년까지 있으니 포인트 적립이 되시면 되도록 빨리 소진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보통 체크카드는 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없다고 보는데요. 우리은행 다모아 체크카드는 이름 그대로 많은 혜택을 다 모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