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대카드 M3 Edition2 혜택 안내, 연회비 안내해드립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드마다 혜택이 다르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현대카드 M3카드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현대카드에는 M 시리즈 카드가 있습니다. M, M2, M3이렇게 있는데, 오늘은 M3 카드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M3 Edition2는 차량을 구입할 때 필수 카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혜택이 크기 때문입니다.


현대카드M3의 연회비는 65,000원이고 실적 기준은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보통 우리가 흔하게 사용하는 신용카드보다 연회비도 비싸고 실적에 필요한 사용한도도 높은 편인데요. 그만큼 혜택이 많겠죠?

현대카드M3의 혜택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먼저는 플래티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M포인트 적립 기능이 좋습니다. 이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최고 기본적립률의 2배가 적립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M포인트 적립은 업종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인지에 따라 추가적인 포인트 적립이 되고 플래티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포인트 적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적립률이 최소 0.5%에서 4%까지 있는데요. 업종에 따라서도 적립률이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200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최고 4%까지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그리고 특별 적립률이 있는데요. 현대,기아차를 구매하실 때 2%를 적립해 줍니다. 또한  GS칼텍스에서 주유하시면 리터당 80원이나 적립되는데요. 중요한 것은 이 경우에는 전월실적이 상관없습니다.

그래서 신차 구매하시거나 주유를 많이 하신다면 M3카드가 혜택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플래티늄 혜택은 아래와 같은데요. 외식, 문화, 쇼핑, 자동차, 보험 등 여러 방면에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CGV 나 메가박스에 매월 3000원, 6000원씩 연간 6회에 한해 할인이 되고, 커피 전문점에서 1일 1회 건당 500원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커피를 자주 마신다면 이용해볼만 하네요.

연회비의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 카드를 자주 사용하신다면 다른 카드보다 포인트 적립률이 높은 M3 Edition2 카드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