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판시딜 효과 부작용 가격 정보 총정리

 

탈모로 고생이 심한 사람이라면 탈모에 좋다는 음식 뿐 아니라 약품에 대해서 많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탈모가 한 번 진행되면 금방 진행되기 때문에 탈모가 진행되기 전에 예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가운데 하나입니다.

혹시 탈모로 고민이신가요? 오늘은 탈모 치료제로 유명한 판시딜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판시딜은 확산성 탈모 치료제로 유명한 약입니다. 

탈모 예방에 좋은 약도 많고, 음식도 많습니다. 맥주효모도 탈모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탈모를 예방하는 삼퓨도 있고 정말 탈모와 관련한 제품이 많습니다.

 

탈모는 남성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성도 큰 문제라고 합니다. 남자와 여자의 탈모의 형태가 좀 다를 뿐 탈모로 고생인 여성들도 많습니다. 탈모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탈모가 진행 중인지 테스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참고하시면 머리를 감거나 아침에 일어나서 빠진 머리카락과 머리를 빚으면서 빠진 마리카락이 100개를 넘게되면 탈모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탈모로 고민인 분도 많고, 아직 젊은데도 불구하고 탈모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탈모에 있어서 어느정도 검증된 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도 많지만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약을 복용하거나 바르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판시딜이라는 제품은 탈모예방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판시딜의 좋은 점은 이 약을 복용하는데 의사의 처방이 특별히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얼마든지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판시딜의 주 성분인 약용효모 성분과 모발구성 성분, 영양공급 성분이 있어서 안심하고 복용하시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고혈압이나 당뇨병과 같은 질환이 있더라도 판시딜을 복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약국에서 구매하실 때 약사에게 문의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판시딜에 포함된 성분은 위를 참고하시고 복용방법은 위에 설명되어 있는 것처럼 성인 1회 1캡슐, 1일 3회 식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12세 미만은 복용할 수 없으며, 12세 이상의 소아의 경우 1일 1캡슐을 1~2회 식후에 복용하면 됩니다.

판시딜은 위와 같이 캡슐형태로 되서 복용하는 형태가 있고, 직접 모발에 바르는 형태도 있습니다. 캡슐의 경우 확산성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확산성 탈모의 경우, 남성보다 여성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탈모 증상입니다. 모발이 서서히 가늘어지다가 점차 빠지는 부위가 넓어지는 현상이기에 여성분들은 캡슐 형태의 판시딜을 복용하시길 권합니다. 여성의 경우 스트레스나 폐경 등 환경이나 호르몬의 변화로 탈모가 생기기 쉽다고 합니다. 심한 탈모는 우울증과 같은 다른 질병도 동반하기 때문에 탈모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캡슐 형태의 판시딜이 여성에게 효과적이라면 바르는 판시딜은 남성에게 효과적입니다. 남성의 탈모는 확산형 탈모가 아닌 안드로겐 탈모증이기 때문입니다. 유전이거나 나이가 들어 남성호르몬이 줄어들어서 탈모가 생기는 것입니다. 바르는 판시딜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 2회 아침과 저녁으로 머리에 바르면 되고 최소 4개월 이상 꾸준히 발라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바르는 판시딜을 사용하신 후에는 손을 깨끗하게 씻고, 머리카락에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해야 하면, 바르는 판시딜이 충분히 마른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녁에 바르는 판시딜을 사용할 경우, 취침 2~4시간 전에 바른 후에 충분히 건조시켜야 합니다. 건조 시에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효과가 감소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판시딜 가격은 약국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캠슐형은 95,000원 정도 합니다. 약국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탈모가 진행되면 머리카락만의 문제가 아니라 자존감과도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심각한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예방하셔서 탈모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