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글의 법칙 재방송 다시보기 북마리아나 제도

 

장수 예능프로그램 가운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정글의 법칙의 방송시간이 금요일에서 토요일 저녁 9시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방영시간도 50분으로 단축되었는데요. 시간대를 옮겼어도 시청률 15%를 훌쩍 넘길 정도로 인기입니다. 정글의 법칙을 못 보신 분들은 본문 하단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40기 맴버들 가운데 주목 받는 인물은 단연 박태환 선수였는데요. 박태환 선수가 나온 방송분을 못보신 분들은 지난 방송보기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정글의 법칙은 1기부터 지금까지 족장 역할을 하는 김병만의 영향력이 가장 큰 프로그램입니다.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면서 스타들의 리얼한 모습도 엿볼 수 있습니다. 40기 출연진의 경우 둘로 나눠서 생존을 했었는데요.

지금은 2번째 출연진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단연 돋보이는 출연자는 이연복 세프인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개그맨 지상렬, 배우 이태곤, 한보름, 아나운서 김윤상, 갓세븐의 유겸과 네이처 루의 로타섬 생존기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연복 세프와 루의 부녀케미를 엿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데요. 식량 탐사를 마치고 돌아와서 맞이한 갈돔과 생선으로 깐풍 생선 요리를 내놨습니다.

핵심 양념이 부족했지만 제작진과의 협상을 통해 해결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걸 먹은 지상렬 씨는 혀에서 여의도 불꽃축제가 펼쳐진다고 하고, 이태곤 씨는 양념치킨같다고 표현했습니다. 

정글의 법칙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코넛 크랩의 맛을 궁금해하는 이연복 세프의 모습도 나왔습니다. 지상렬 씨가 웍으로 크랩을 생포해서 2마리를 잡았는데요. 오는 2월 23일에 북마리아나 제도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여기서 다시보기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정글의 법칙 북마리아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