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이 한층 재미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43회에서는 김상혁의 결혼식과 함께 조안 씨가 첫 출연을 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에피소드로 무장한 아내의 맛 43회를 못 보신 분들은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이 지난 4월 7일에 있었는데요. 이 둘은 아내의 맛에 출연해서 서로 어떻게 만났는지 에피소드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에는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을 했다고 합니다.

클릭비 멥버 전원 뿐 아니라 god의 박준형, 구피의 이승광, 주영훈, 배기성 등이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축가로는 클릭비 완전체가 모여 "Dreaming"을 직접 불렀다고 합니다.

김상혁이 혼신의 정성을 담아 노래한 4마디의 진심이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난 42회에 이어 희쓴 커플은 단식원에서 어떻게 보냈는지 43회에도 나오는데요.

지금까지 이런 단식은 없었다. 단식인가 굶기인가? 단식원 폴코스 프로그램을 하는 희쓴 커플의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휘재 문정원 커플도 아내의 맛에 나오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 아이들로 재미를 보더니 이젠 아내를 내세워서 예능을 하는 모습이 안쓰럽습니다.

아내 문정원을 위해 치킨 꽃다발을 만드는 모습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43회에서는 조안 씨가 나오는데요. 3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 조안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43회에는 양미라 부부의 에피소드도 나오는데요. 무중력 체험을 하더라구요. 정말 볼 것도 많은 아내의 맛 본방사수가 어렵다면 다시보기를 통해 원하시는 시간에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청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아내의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