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TvN의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이 8%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삼시세끼로 함께했던 차승원, 유해진 콤비가 스페인에 있는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하숙집을 차리고 숙소와 식사를 제공하는데요. 매 회 등장하는 의외의 인물과 함께 꿀잼을 주고 있습니다. 본방송을 못보시는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방송된 6회에서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한국을 어우르는 다국적의 순례객들이 등장했는데요. 등장부터 유쾌했던 손님들로 인해 화목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무엇보다 차승원이 준비한 저녁을 완벽하게 즐겨서 보기가 좋았는데요.

특히 차승원표 한식이 외국인 순례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숙집을 찾아온 순례자들을 위해 준비된 식사는 칼국수와 오이무침 그리고 돼지수육이었는데요.

많은 순례자가 오면서 저녁메뉴에 수제비가 함께 포함되었습니다.

한국 음식을 처음 맛본다는 영국인 순례자는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스페인에서 온 여성 순례자는 평상시 한국 식당을 즐겨 찾는다고 하면서 능숙한 젓가락질을 보여줬습니다.

매운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까지 스스럼없이 먹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식사를 하면서 순례자 길을 걷게 된 이유도 들었는데요. 하루에 40km를 걸었다고 밝힌 프랑스 순례자는 긴 거리를 걸을수록 자신을 들여다볼 수 있다며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게 좋다고 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7회에서는 7일장이 열리는 비야프랑카의 모습이 나옵니다. 처음으로 다 함께 외출을 나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비야프랑카의 풍경 구석구석을 즐기면서 장터 쇼핑을 즐겼다고 합니다.

특히 유해진이 아늑이를 위해 구입한 잇 아이템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차승원을 사로잡은 스페인 패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6회에서 차승원에서 셰프복을 선물했던 배정남의 활약도 예고되어 있습니다.

배정남이 한 땀 한 땀 바느질로 만들어낸 '이케요'의 창업주 유해진을 위한 작업복이 기대가 됩니다. 해당 방송은 TVING과 POOQ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재방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편성시간표를 확인하시고 해당 채널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스페인 하숙 7회의 본방사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위와 같이 재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하시거나 편한 시간에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아래를 통해 무료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하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