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해줘2 다시보기 재방송 안내

 

구해줘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구해줘2는 '구원'을 담보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과 홀로 그에게 대적하는 '꼴통' 김민철의 이야기입니다. 구해줘2는 부산행으로 유명한 연상호 감독이 2013년 내놓은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했는데요. 1회부터 이솜과 천호진의 열연으로 꽉 채웠다고 합니다. 구해줘2를 무료방송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첫방송에서는 각각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천호진은 시종 의뭉스러운 모습을 보여줬고, 엄태구는 코믹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모습으로 진정한 꼴통이 무엇인지 보여줬습니다.

이솜은 짧게 등장했지만 섬세한 감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는데요.

2017년에 사이비 종교를 소재로 쫄깃한 재미를 안기며 5%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한 구해줘1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구해줘1은 특정 사이비 종교가 한 마을을 포섭한 상태에서 시작하지만 구해줘2는 사이비 종교가 마을에 뿌리 내리기 전 이물들간의 관계와 갈등을 보여주는데요. 1회에서는 초반이기 때문에 극적인 장면은 없었지만 이후 벌어질 사건과 관련해 밑밭을 잔뜩 깔아놔서 기대가 됩니다.

 

구해줘2에는 천호진을 비롯해 엄태구, 이솜, 김영민, 한선화 등이 출연합니다.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엄태구는 이솜과 애증의 남매 관계이고, 김영민은 천호진과 함께 전략적 동맹 관계입니다. 한선화는 엄태구를 짝사랑하는 고마담 역으로 나옵니다.

1회에서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이 수몰예정지역 월추리에 등장하는데요. 수몰지구로 선정된 이후 보상금을 둘러싼 찬성파와 반대파로 나뉜 마을 사람들은 모두다 고향을 잃게 되는 처지였습니다.

마을 청년 병률은 최경석을 법대 교수라고 소개하며 인사를 시키는데요. 최경석은 자신의 법률 지식을 이용해서 보상금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런데 방송 말미 그의 본색을 드러내는데요. 우연을 가장해 개척교회 장소를 찾고 그를 전적으로 믿는 병률은 앞장서서 교회 설립을 찬성합니다.

월추리의 전설과도 같은 꼴통 김민철은 출 소 후 월추리 개척교회로 오게 된 성철우 목사와 마주합니다. 불량 학생들에게 붙잡힌 성 목사를 도와주지만 의도한 것은 아니었다고 하네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미친 꼴통의 등장이 의뭉스러운 남자 최경석에게 마음을 빼앗긴 월추리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성목사가 과연 어떤 역할을 할지도 궁금해집니다. 앞으로 전개된 스토리를 기대하면서 구해줘2를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11시에 OCN 채널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TV가 아닌 PC와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시청도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http://bit.ly/2Zyi6wZ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요즘 TV 시청률이 예전보다 많이 나오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TV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TV 프로그램을 보려면 집에 있는..

digitalfreelife.com

구해줘2의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방송보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드라마 제목을 검색하시면 1회부터 무료로 정주행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구해줘2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